본문 바로가기
여정&흔적 그리고 모습/국내·팝 뮤직

[국내가요] 2AM-죽어도 못 보내 (가사)

by 두타행 2018. 12. 17.


[국내가요] 2AM-죽어도 못 보내 (가사)

 [죽어도 못 보내는 2010년 발표한 EP(미니) 앨범 [죽어도 못 보내]타이틀로 수록된 곡입니다.]

    

 

어려도 아픈 건 똑같아 세상을 잘 모른다고

아픈 걸 모르진 않아

 

괜찮아 질 거라고 왜 거짓말을 해

이렇게 아픈 가슴이 어떻게 쉽게 낫겠어.

너 없이 어떻게 살겠어. 그래서 난

 

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

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

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

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

 

아무리 니가 날 밀쳐도 끝까지 붙잡을 거야

어디도 가지 못하게

 

정말 갈 거라면 거짓말을 해

내일 다시 만나자고 웃으면서 보자고

헤어지잔 말은 농담이라고 아니면 난

 

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

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

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

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

죽어도 못 보내

 

그 많은 시간을 함께 겪었는데

이제와 어떻게 혼자 살란 거야

그렇겐 못해 난 못해

 

죽어도 못 보내 정말로 못 보내

내가 어떻게 널 보내

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

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라도 있게

안 된다면 어차피 못 살거

죽어도 못 보내